티스토리 뷰









많은 리플 투자자들을 설레게 했던 스웰이 끝나버렸습니다.

투자자들의 기대와는 반대로 구체적인 호재발표는 없었고, 이에 실망매물이 쏟아지면서 

리플의 가격은 연일 폭락중입니다. 한때 325원까지 올라갔던 리플의 시세는 하락에 하락을 거듭해

현재 240원대에 머물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최근 플로리다의 투자자문그룹에서 리플을 사라고 권유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그들이 발행하는 뉴스레터를 읽어봐야 할텐데, 유료 서비스인 거 같습니다.

그냥 이런 의견도 있구나 하고 재미로 읽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원문을 보시고 싶으시면

http://www.livebitcoinnews.com/palm-beach-group-advises-clients-buy-xrp-next-leg/ 로 가 주세요.



선요약

1. 팜비치그룹(플로리다에 위치한 주식, 투자, 은퇴등에 대한 자문회사)이 XRP를 주시하라고 추천했습니다.

2. 언젠가는 1달러가 될 것이다.

3. 그런데 1달러가 언제 될지는 모른다.

4. 0.2달러 아래에서 리플을 살 수 있다면, 수익은 보장된 것이나 다름없다.


팜비치그룹이 리플 가격 상승전에 XRP를 구매하라고 추천하다.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알트코인에 투자할 계획이라는 것은 명백합니다. 그러나 올바른 가상화폐를 고르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선택할 수 있는 코인은 많은데 쓸 수 있는 돈은 한정되어 있죠. 팜비치 그룹은 리플을 계속 주시해야 할 코인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 말이 맞을지 틀릴지는 아직 지켜봐야겠지만서도요.


이것은 말해야겠습니다. 팜비치그룹은 알트코인 예측에 있어서는 독보적인 실적을 남겼습니다. 좀더 구체적으로, 팜비치 그룹은 네오나 이더리움같은 아주 흥미로운 코인들을 추천했지요. 그들의 조언을 따른 사람들은 의심할 바 없이 좋은 수익을 거뒀습니다. 천천히, 그러나 확실히 알트코인 커뮤니티들은 이 그룹의 조언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팜비치 그룹의 흥미로운 XRP 가격 예측 


최근 그들의 선택중 하나는 아주 흥미로운 것입니다. 좀더 구체적으로, 팜비치그룹은 최근의 뉴스레터에서 XRP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이미 XRP가 2017년에 거둔 성장을 생각해볼때, 팜비치그룹이 XRP를 추천한 것은 좀 특별한 일이었습니다. 최근 스웰과 관련하여 몇몇 흥미로운 상황도 있었구요. 그들의 조언을 듣고 사람들이 XRP를 살 지 안 살지는 지켜봐야 할 일입니다. 현재, XRP의 가격은 0.215달러에 머물러 있습니다. 미래에는 가격 상승의 여지가 많이 남아 있어요.


물론 항상 그래왔듯이 팜비치 그룹은 XRP가 최고라고 하진 않았어요. 팜비치 그룹은 무엇을 확고하게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 말은 투자자가 XRP에 진입할 때는 자신의 소신이 필요하다는 말입니다. XRP가 언젠간 1달러에 진입할 것이라는 것을 확신하시면서, 마음 편히 쉬세요. 그것이 언제가 될지는 불확실하지만요. 


XRP가 언제 0.3달러가 될지에 대해 회의를 품는 생각들이 많아지는 것도 사실입니다. 현재가치에서 거의 50%가 올라야되는 목표입니다. XRP가 0.3달러가 되는 것이 비현실적인 생각은 아니지만, 아직도 갈 길이 많아요. 이번주 초만해도, XRP는 거의 그 목표에 근접했지만 곧 추락하고 말았지요. 그렇지만 XRP를 통해 많은 수익을 창출할만한 일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팜비치 그룹 또한 이 사실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0.2달러 아래에서 XRP를 사는 것은 거의 수익이 보장된 일입니다.  (기사 끝)


---


외국 커뮤니티를 돌아다녀보니 "리플에게 속았다, 우리는 도살장에 끌려가는 소였다, 리플사는 이렇게 될 것을 알고 있었을 것이다, 사기꾼이다"와 같이 실망과 분노가 쏟아지는 가운데 "호재가 있을 것이다, 은행이나 기업이 리플과 파트너쉽을 발표하면 반등의 기회가 올 것이다." 라는 의견도 종종 보이네요. 리플의 미래를 긍정적으로 보시는 분들도 항상 장기적인 안목으로 접근할 것을 권하시더라구요. 이번 기사도 그러한 관점에서 씌여진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딱 한군데에서만 계약이 터져줘도 300원대에 복귀하는 것은 정해진 수순인거 같은데, 그게 가능할지 예측이 잘 안되네요. 과연 1년뒤, 2년뒤 리플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요? 전세계 리플 투자자들이 한마음으로 외치는 '1달러'에 도달할 것인지, 아니면 그때까지도 리또속이라 조롱받게 될지 너무너무 궁금하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